요즘 일주일 넘게 네이버 실시간쇼핑 검색에서 상위권에 노출된 제품이 있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첫 포스팅의 주인공은 "오일만주스(5일만주스)" 입니다.
얼마 전 건강관련 종편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가 되어 굶지않는 단기간 다이어트주스로 관심을 받고 있는
주스입니다.
기존에 있던 마녀스프, 해독주스 등 다양한 디톡스다이어트 주스들의 또 다른 버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가보기에 오일만주스가 관심을 받는 이유는 쉽게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저렴한 식재료 두가지를 이용해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굶지않고 단기간 섭취하는 이유가 가장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일만주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1. 오일만주스?
- 오일만주스는 우리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파슬리와 레몬을 가지고 만드는 해독다이어트주스 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파슬리 60g에 레몬 한개, 그리고 물 300ml를 믹서기에 넣어 갈아 만듭니다.
충분히 믹서기에 갈지 않으면 파슬리와 식이섬유가 씹히는게 느껴져서 마시기 쉽지않으니 잘 갈아서 섭취하세요.
이렇게 만들어진 오일만주스를 식단조절없이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5일 간 마셔주면 끝이랍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2. 오일만주스의 효능
- 오일만주스는 몸 속의 지용성독소를 분해, 배출시키는 해독다이어트주스입니다.
지용성독소는 지방친화적 독소로 쉽게 살찌는 체질을 만들어주는 물질입니다. 예를 들면 갈색지방이란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성인병을 유발하며 비만을 초래하는 갈생지방, 이것도 지방친화성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몸에 지용성독소가 많이 축적되어 있으면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쉽게 체중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1) 파슬리의 효능
- 파슬리는 유럽 등 유럽 등 서구 요리의 향신료로 쓰이는 식재료입니다.
파슬리에는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 그리고 미리스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미리스 성분은 글루타치온이 효소작용을
활성화시켜 독소해독과 지방연소를 촉진시킵니다.
2) 레몬
- 레몬은 비타민C 함량이 풍부한 소재입니다. 레몬 속의 유기산과 폴리페놀 성분이 백색과 갈색지방의 축적을 억제하고
인슐린 저하의 저항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구연산 성분은 미네랄의 흡수를 돕는 기능이 있는데 파슬리에 함유 된 칼슘의 흡수에 도움을 줍니다.
3) 식이섬유
- 파슬리와 레몬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식이섬유 성분은 장 내 노폐물과 독소(찌꺼기) 배출을 도와주며 배변활동을 좋게
만들어 줍니다.
Tips.
만들어서 드셔보면 솔직히 맛은 없지만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아무리 뛰어난 해독주스라 하더라도 효과적
인 다이어트를 하시려면 운동과 식이요법을 변행하셔야 하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